왜 스케일링 하라고 하는지 아시나요?
보통 양치질만 잘하면 괜찮다고 생각을 많이 할겁니다. 치과에 가봐야 뚜렷한 통증도 없는데 굳이 스케일링을 받아야 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하지만 치아와 잇몸은 관리를 안하고 가만히 놔두면 망가지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 다음에는 이미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양치질만 잘하면 괜찮다고 생각을 많이 할겁니다. 치과에 가봐야 뚜렷한 통증도 없는데 굳이 스케일링을 받아야 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하지만 치아와 잇몸은 관리를 안하고 가만히 놔두면 망가지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 다음에는 이미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