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스케일링 하라고 하는지 아시나요?

스케일링

보통 양치질만 잘하면 괜찮다고 생각을 많이 할겁니다. 치과에 가봐야 뚜렷한 통증도 없는데 굳이 스케일링을 받아야 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하지만 치아와 잇몸은 관리를 안하고 가만히 놔두면 망가지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 다음에는 이미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